장신영♥강경준 둘째 공개…“아빠 뮤지컬 응원해요”

배우 장신영과 강경준이 둘째 아들을 공개했다.장신영은 지난달 30일 인스타그램에 “정우가 아빠 뮤지컬 응원해요. 아빠 뮤지컬 보디가드 화이팅, 힘내세요. 우리 아빠 공연 많이 보러 와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에서 활짝 웃고 있는 아들 정우는 뮤지컬 ‘보디가드’ 응원봉을 쥔 채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강경준은 현재 뮤지컬 ‘보디가드’에 출연 중이다. ‘보디가드’는 냉철하고 이성적인 경호원 프랭크 파머가 스토커에 쫓기는 당대 최고의 여가수 레이첼 마론을 보호하면서 싹트는 러브 스토리를 담고 있다.한편 장신영과 강경준은 지난해 5월 결혼했다. 이들 부부는 SBS TV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장신영은 지난 9월 29일 둘째 아들을 출산했다.강태현 객원기자

장신영♥강경준 둘째 공개…“아빠 뮤지컬 응원해요”

배우 장신영과 강경준이 둘째 아들을 공개했다.

장신영은 지난달 30일 인스타그램에 “정우가 아빠 뮤지컬 응원해요. 아빠 뮤지컬 보디가드 화이팅, 힘내세요. 우리 아빠 공연 많이 보러 와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활짝 웃고 있는 아들 정우는 뮤지컬 ‘보디가드’ 응원봉을 쥔 채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강경준은 현재 뮤지컬 ‘보디가드’에 출연 중이다. ‘보디가드’는 냉철하고 이성적인 경호원 프랭크 파머가 스토커에 쫓기는 당대 최고의 여가수 레이첼 마론을 보호하면서 싹트는 러브 스토리를 담고 있다.

한편 장신영과 강경준은 지난해 5월 결혼했다. 이들 부부는 SBS TV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장신영은 지난 9월 29일 둘째 아들을 출산했다.

강태현 객원기자